아직도 준회원 ㅠㅠ 작성자바를정|작성시간26.06.13|조회수4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언제 올려주시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지기(제주부부, 65/59) | 작성시간 26.06.14 - 아직도 준회원....그건 너무도 당연 합니다. - 아직도...최소한의 자기 정보 공개는 물론 필독사항 조차 읽지 않으셨으니깐요.- 그럼, 언제 "올려주시느냐" 고요. 공지사항 읽어보시고, 닉 네임 보완 되었을 "때"판단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