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업이 됐다고 했는데 댓글쓰기가 안되네요^^;;;;어찌해야될런지요..^^??? 작성자하이츠(경북부부.55/44)|작성시간26.06.16|조회수4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등업이 됐다고 하셨는데 아직 정회원 읽는글은 못보게 되어 있네요.준회원 이라고 뜨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지기(제주부부, 65/59) | 작성시간 26.06.16 변경처리.....되었습니다. 번거롭겠지만, 다시한번 확인 바람니다. 작성자진이와공주(경남) 커플63.67 | 작성시간 26.06.17 좋은 인연 기대 해봅니다 작성자하이츠(경북부부.55/4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