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입니다 작성자동안(대전부부,56/46)|작성시간26.06.22|조회수16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평일에 대전에서 라운딩하실분 있나요?부킹은 아직이구요 상호 조율후에 할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지기(제주부부, 65/59) | 작성시간 26.06.22 즐겁고 신나는 라운딩을 응원합니다.- 언제가는 제주 내지, 동남아 해외골프도 - 함께 할 수 있는기회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작성자똘아(대전부부/39.40) | 작성시간 26.06.22 안녕하세요 같은 대전분이시네여 ^^나중에 한번 스크린이나 필드 같이가시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