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름날의 조명답사는 극한의 작업이다..답사 1일차, 군산, 보령..

작성자노마드|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히메 작성시간26.06.23 new 전 집에 있으면 그렇게 좋던데~
    노마드님은 병든 닭이 되시는..ㅋㅋㅋ
    대낭혜화상탑비 이수의 내려다 보는 용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똑같진 않지만 태종무열왕릉비가 떠오르네요
  • 답댓글 작성자 노마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보통 역마살이 끼었다고 하죠..늘 댕기야 삽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