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중순, 2022년 2월 중순에 종무소의 허락을 받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종정스님이 거쳐하는 곳을 지나서 가야했는데 지금은 상시 개방이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한칸짜리 건물인데 구석구석 벽화와 단청이 많았던 기억이 납니다.
다음검색
2020년 1월 중순, 2022년 2월 중순에 종무소의 허락을 받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종정스님이 거쳐하는 곳을 지나서 가야했는데 지금은 상시 개방이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한칸짜리 건물인데 구석구석 벽화와 단청이 많았던 기억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