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양식에 내용 입력하세요 **
1. 산행 일시 : 2026년 06월 21일 (일)
2. 산행 코스 : 회룡역 선바위 사패산 도봉능선 망월사 망월사역하산
3. 산행 대장 : 카우보이회장님
4. 산행 총무 : 미지
5. 산행 참석자
(여) : 선영님. 다린님. 포도알님. 미소님. 미지 (5명)
(남) : 카우보이회장님. 일이님. 유정님. 벽타기님. 용철님 (5명)
6. 조별
- A조 :
- B조 :
- C조 :
7. 신입 회원 :
8. 해피 찬조 : 10.000
9. 산행 후기
| 어제의 비로 하늘에 구름이 완존 말로 표현 할수없는 환상인 날입니다. 북쪽으로는 멀리 개성의 송악산도 보이고 서쪽으로는 한강과 인천 앞바다 강화 마니산도 보이고 도봉산의 능선이 또렷하게 멎짐을 드러내는 시야가 맑은 날여쬬. 회룡역에서 반가히 만나 출발합니다. 약간 습한날씨로 산행시작 얼마되지안아 땀이 줄줄 흐르네요 직동공원지나 사패산1보루 2보루지나 멎지게 우뚝 서있는 뒤에서보면 선바위 앞쪽에서 보면 버섯같기도한 곳에서 사진 놀이 실컷 해쮸. 넓고 한적한곳에 푸짐한(말 안해도 아시죠?) 밥상차려 맛있게 먹고 사패산올라 시원한 바람과 멎진 구름에 감동하며 인증샷 찍고 찍고 ㅎ. 도봉산역쪽으로 하산하려다 망월사 지나 망월사 역으로 하산했읍니다. 어제 온 비로 작은 폭포가 흐르는 곳에서 올해는 첨인듯 발 담그고 땀 식히며 시원하게 오늘의 힘듬을 보상받듯 땀 씻어내 보기도하고 참으로 즐건 산행 했읍니다 뒷풀이는요 망월사역 근처 생선구이집에서. 참석인원9명 수입 : 10,000*6=60,000원 식대는요 188,000원 주류는 벽타기님이 생선구이. 갈치조림.뽈찜 부족금은 최우수회원 일이님이 동네 주민이시라고 퐉퐉 쏴 주셨읍니다 맛나게 잘 먹었읍니당 감사합니다~~~^^(복 받으실 거유~) 오늘 멎진곳 리딩 해주신 카 회장님 수고에 감사드리고 함께하신 북가님들 즐거웠어요~~~^0^ 산방비 10,000원 입금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선영 작성시간 26.06.22 new
상쾌한공기 님들과
화기애애한 대화
즐거움이. 두배 ~~
수고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비온뒤 상쾌한날 함께여서 즐거웠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포도알 작성시간 26.06.22 new
맑은하늘 바라보며
아주올만에
내가 좋아하는사패능선
함께여서 즐거웟지요
언제나 복잡한
일총봉사두
수고많앗구
벽타기님 일이님
잘먹엇습니다
고맙구감사하지요
담산행에
또뵈요
-
답댓글 작성자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오랫만에 오른 사패능선
땀 흠뻑흘리며 함께여서 즐건 산행여써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