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장단 회의 (26-2)

작성자김성채|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0

회장단 회의(동기회 현안및 가을 만남의 건 )

일시: 2026년 6월23일 오후1시-2시30분

장소: 태화육개장(서면)

참석자:조 철회장 김인석총무 이륙회 남균학 전임회장 강순선 이청길 김성채 

ㅇ.동기회 운영및 현안에 의견개진  

1.동기회장 교체 협조 요청

   조 철회장은 건강 문제의 어려움을 전하며 회장 교체 요청을 하였으며 

   차기 회장이 결정되면 최대한 협조 하겠다고 하였슴

2. 동기회 재정에 대한 보고

    김인석 총무는 금일 현제 동기회 기금을 보고하였으며 전임회장과 질의 응답이 있었슴

3. 동기회 가을 만남에 대한 의견 개진 후 결정 

    추천하는 만남의 장소들을 직접 탐방하여 아래와 같이 결정하였으며

    동기생들이 식도락을 즐기며 서로 안부를 전하는 시간이 되도록 노력하가로 하였슴

4. 기타사항 

    동창회 사업 협조에 동기생들의 적극적인 참여 방안에 대한 의견 개진이 있었슴 

            
               동기회 가을 만남 안내

      ㅇ. 일시 : 2026년 9월15일(화) 12시30분
       ㅇ. 장소 : 대서양초밥(802-0909)
           
(서면 복개천 영광도서 맞은편 골목120메터)

                                              2026.6.23 
                  부상(개성고) 49동기회 회장 조 철  총무 김인석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