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동해 무릉별 유천지 라벤다

작성자바람소리 송종영|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옥류/이덕고 작성시간26.06.07 별유천지 방문 조금빠르셨네요 한열흘쯤후에 가볼생각입니다 먼길수고하셨습니다
    덕분에 잘보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바람소리 송종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다음주 부터 축제라 하는데 지금도 괜찮더라구요
    사람이 너무 많아 주차문제가 심각 하네요~~~
    라벤다의 크기가 가슴 높이만큼 커서 좋더라구요
  • 작성자 송암/박길섭 작성시간26.06.08 풍경이 멋진곳에 자리하고 있네요
    멋집니다
  • 작성자 바람소리 송종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저도 처음 가 보았는데
    호수 물빛도 예쁘고 참 좋았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