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물어 줄기가 빈약 .......... 그래도 한없이 시원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옥류/이덕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언재가될지모르지만 태풍다음에 다시함 도전할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사진여행/손명하 작성시간 26.06.22 여기까지 가셨네요 철인 28호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옥류/이덕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아이고 여긴 베틀바위에 비할바못되지요 올해 두번은 더 ....................ㅎ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소석/박성재 작성시간 26.06.23 가믐이 길어 수량이 너무 적어서 기갈이 심할듯 합니다.
더운 날씨에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옥류/이덕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가물어도 숲은 한없이싱싱합디다 계곡은 그런대로 맑게흐르고 ............... 이날 만팔천보 걸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소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