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산 쌍폭포

작성자옥류/이덕고|작성시간26.06.22|조회수15 목록 댓글 6

가물어 줄기가 빈약 ..........  그래도 한없이 시원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옥류/이덕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언재가될지모르지만 태풍다음에 다시함 도전할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사진여행/손명하 | 작성시간 26.06.22 여기까지 가셨네요 철인 28호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옥류/이덕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이고 여긴 베틀바위에 비할바못되지요 올해 두번은 더 ....................ㅎ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소석/박성재 | 작성시간 26.06.23 가믐이 길어 수량이 너무 적어서 기갈이 심할듯 합니다.
    더운 날씨에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옥류/이덕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가물어도 숲은 한없이싱싱합디다 계곡은 그런대로 맑게흐르고 ............... 이날 만팔천보 걸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소석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