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힘들었던 유천지

작성자지나- 배혜숙|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지나- 배혜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이 정도만 올릴꼐요
    출사중 가장 힘들었것음은 새끼 발고락이 다쳤어요
    몇칠전까지만해도 넘아파 신발을 잘못신겠더만요 걷기도 힘들고
    저희집에서 동서울터미날이 편안합니다 헌데 동해편 노선을 없어졌더만요
    할수없이 상봉터미날로 몇번갈아타서 새벽5시에 나갔죠 7시11분이 첫차라서 집에서 꺠 멀어요
    상봉터미날이 좀 불편해요
    서울역. 청량리역은 꿈도 못꾸고 집에서 1시간 반 - 2시간가까니걸려요 상봉으로 갔죠
    동해는 꼭 가긴가야겠는데 발가락이 아직 아파 걷기가 넘 힘들어
    몸 에너지가 영 ``` 집에 간신이 돌아오니 오후 7시반 이었어요
    오늘부터 축제입니다 완전 100프로 만개 사람이 어저꼐 복새통입니다
  • 작성자 옥류/이덕고 작성시간26.06.13 무릉 별유천지다녀오셨군요 수고많이하셨습니다 보랏빛라벤다 곱게피고 잘 담아오셨습니다 저는 18일에 갑니다
    가신김에 무릉계곡도 한번보셨으면...
  • 답댓글 작성자 지나- 배혜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발고락떄문에 간신이 걸어서 힘들어 무릉계곡 가볼려니 위치도 잘모르겠고
    무릉계곡에서 보라빛 담으려고했는데 위치를 잘모르겠더만요
    셔틀 버스타고 한바퀴 돌았는데 전 라밴다쪽에 내린거고 셔틀타고 두번쨰 대기소에 내렸는데 몇번쨰인지몰겄어요
    저도 좀 답답하죠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나- 배혜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작가님 무릉계곡 멋진작 보고싶네요
  • 작성자 송암/박길섭 작성시간26.06.13 고생하신 감사히 봅니다
    라벤더 예쁘게 담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나- 배혜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감사합니다 떄론 속상합니다 원하는작을 못담아 발고락이 사람을 힘들게하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