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23_ 이예린|작성시간26.06.23|조회수2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제학개론(1) 26년 하계계절학기를 수강하게 된 이예린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태진 | 작성시간 26.06.23 예린 학생~ 반갑습니다:) 한 달, 한 학기동안 무엇보다 건강 유의하기를 바라며, 즐거운 수업되기를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