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김동건|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26하계 계절학기 경제학개론(1) 과목 수강하게 된 24학번 김동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태진 | 작성시간 26.06.23 동건 학생! 반가워요:) 건강한 한 달, 유익한 경제학개론(1) 수업되기를 바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