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용산구 효정봉사단

1구역 [6/9(화) 효청동 활동 보고]

작성자crea7|작성시간26.06.09|조회수25 목록 댓글 0


(효창동 활동 보고)
오늘 롯데 캐슬 경로당 방문 하여 회장님 과 지난번에 효도잔치 참석 해주셨던 회원님들 만나서 이야기 나누고 왔습니다 ~ 많은 분들이 효도사진 기뻐하셨던 것같습니다
회장님 한테 효정 1DAY 이야기를 하고 다음에 있을때 연락 해달라고 하셨습니다 점심밥도 먹고 가라고 하셔서 먹고 왔습니다 ^^ 모두분들이 반갑게 인사를 해주시고 감사했습니다 함께 기념 촬영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기노 또모꼬 오가사와라마유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