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용산구 효정봉사단

1구역 [6/19(금) 용문동 남영동 경로당 활동 보고]

작성자crea7|작성시간26.06.19|조회수24 목록 댓글 0


<용문동 활동>
안녕하세요.
오늘 동원 래미안 제2 경로당을 방문했습니다.

효정사진 촬영후 지속적인 교류를 유지하고 있으며, 오늘 회장님을 방문하여 효정1Day 프로그램을 안내드렸습니다. 현재 건강상 불편함이 있으셔서 이번 참여는 어렵다고 하셨으며, 추후 참여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계를 유지하며 안내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오야카와 마사요
이시하라 미키


<남영동 활동보고>
오늘은 동회장님과 함께 동자경로당을 방문하여 효정 원데이 말씀을 전하고 왔습니다.
몸이 아파서 참석하기 어렵다고 하셨지만, 함께 여러 이야기를 나누며 화동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을 투입하며 인연이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동회장 조은실
동대표 구라사와 미유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