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필그림|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세종에 클라이밍 산악회가 있어서 가입했습니다. 등반 실력은 초보이지만 좋아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털 윤정봉 | 작성시간 26.06.21 new 환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