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도더운데 다들 안전운전하세요
어느날 정차시 차가 찐빠가난듯 울컥울컥하더니 (중립놓으면 좀괜찮아짐),어느날부터는 가속페달시 따라라라,,,,,하는소리가 엔진룸서들립니다,,,,체인소리인지,,,뭔가가 치는소리같아요ㅠㅠ. 어떤게문제이며 센터가면 많이 비쌀까요?
고수님들 답변부탁드립니다,,,애지중지고쳐가며 타는데 이젠 놓아줄때가된건가요
다음검색
날도더운데 다들 안전운전하세요
어느날 정차시 차가 찐빠가난듯 울컥울컥하더니 (중립놓으면 좀괜찮아짐),어느날부터는 가속페달시 따라라라,,,,,하는소리가 엔진룸서들립니다,,,,체인소리인지,,,뭔가가 치는소리같아요ㅠㅠ. 어떤게문제이며 센터가면 많이 비쌀까요?
고수님들 답변부탁드립니다,,,애지중지고쳐가며 타는데 이젠 놓아줄때가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