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체어맨 W Q&A

가속페달시 엔진룸에서 소리가나요

작성자장윤석(서울74)|작성시간26.06.17|조회수79 목록 댓글 2

날도더운데 다들 안전운전하세요
어느날 정차시 차가 찐빠가난듯 울컥울컥하더니 (중립놓으면 좀괜찮아짐),어느날부터는 가속페달시 따라라라,,,,,하는소리가 엔진룸서들립니다,,,,체인소리인지,,,뭔가가 치는소리같아요ㅠㅠ. 어떤게문제이며 센터가면 많이 비쌀까요?
고수님들 답변부탁드립니다,,,애지중지고쳐가며 타는데 이젠 놓아줄때가된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철중(대전78) | 작성시간 26.06.25 촉매 나갔을때 비슷한 소리 났어요
    저는 보증수리 했지만 보증안되심 비쌀거에요
  • 작성자김세영(김해77) | 작성시간 26.06.25 체인코 넘어가면 기관총소리처럼 다다다다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