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토요일 6시 팬콘 동행 구해봐요! 작성자빵조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11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인 1매라 다들 혼자오실 거 같은데..! 콘서트장 앞에서 사진도 남기고 싶어서요~ 서로 사진도 찍어주고 스몰토크도 하실분! 계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세사 | 작성시간 26.06.24 저는 엠디 구매하고싶어서 좀 일찍 갈려고했어요!저도 혼자 가서 괜찮으시면 동행할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