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통합자유

27일 토요일 6시 팬콘 동행 구해봐요!

작성자빵조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112 목록 댓글 3

1인 1매라 다들 혼자오실 거 같은데..! 콘서트장 앞에서 사진도 남기고 싶어서요~ 서로 사진도 찍어주고 스몰토크도 하실분! 계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세사 | 작성시간 26.06.24 저는 엠디 구매하고싶어서 좀 일찍 갈려고했어요!
    저도 혼자 가서 괜찮으시면 동행할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