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가 하락이 승인 실패로 직결되지 않지만
요 며칠 하방 압력으로 -18% , 오늘은 30분에 -7% 이런 상황이 작년 3월 발표 직전과 유사한 차트 패턴인데요.
추량파님은 어떡해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차트 패턴이 비슷한지요?
그리고, 승인 기대감으로 발표 전에 급등 유효한가요?
오늘 쌍바닥 패턴 가격을 이탈하면 승인 기대감의 급등은 없어지는지요?
바쁘시겠지만 부탁드려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주가 하락이 승인 실패로 직결되지 않지만
요 며칠 하방 압력으로 -18% , 오늘은 30분에 -7% 이런 상황이 작년 3월 발표 직전과 유사한 차트 패턴인데요.
추량파님은 어떡해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차트 패턴이 비슷한지요?
그리고, 승인 기대감으로 발표 전에 급등 유효한가요?
오늘 쌍바닥 패턴 가격을 이탈하면 승인 기대감의 급등은 없어지는지요?
바쁘시겠지만 부탁드려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