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문의/답변

HLB 목표 주가를 1달 기다렸는데

작성자짱아씨|작성시간26.06.21|조회수60 목록 댓글 2

정확히 맞출 수는 없겠지만

 

시총이 어느정도 갈지 멤버들에게

 

조금만 힌트를 구체적으로 부탁드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추량파매니저 | 작성시간 26.06.22 며칠 전 다른 분의 동일한 질문에 답변드렸듯이, 지금처럼 주가가 눌려 있는 구간에서 목표주가를 구체적으로 공개하는 것은 다소 허무하게 받아들여질 수 있고, 메시지의 의미도 제대로 살리기 어렵다고 판단해 언급을 자제하고 있습니다. CMC를 통과한다면 공개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유튜브를 통해 대략적인 가이드라인을 제시해드린 만큼, 승인 이후의 방향성은 충분히 가늠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작성자짱아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