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문예교게시판

일상의 행동이 곧 음악! Everyday Action Orchestra

작성자그림은그리움|작성시간14.02.24|조회수2 목록 댓글 0

2014.02.24

일상의 행동이 곧 음악! 
Everyday Action Orchestra

여러분은 연주 가능한 악기가 있으신가요? 대부분 음악에 관심이 많고 취미를 가지고 있지 않는 한 꼭 배워야만 악기를 연주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오늘 만나 볼 Everyday Action Orchestra 에서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 특별한 음악을 연주합니다. 스트레칭을 하고, 머리카락을 잡아당길 때 누구나 음악 연주자가 될 수 있는 방법, 만나러 가볼까요?

 

악기를 다룰 줄 몰라도 괜찮아요. 별다른 연주방법을 배우지 않아도 일상 속 행동이 곧 악기연주, 그리고 음악이 되는 Everyday Action Orchestra가 있습니다.

 


머리카락을 잡아당길 때 / 스트레칭을 할 때

 

Everyday Action Orchestra는 아티스트 Dominixc Wilxcox(도미닉 윌콕스)가 이탈리아의 디자인 대학 NABA에서 5일간 진행한 워크숍 속 프로젝트인데요. 각각의 학생들은 이를 닦고, 손을 흔들고 책을 넘기는 등 일상의 행동 속 움직임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주변의 깡통 뚜껑, 빨래 집게, 과자통 같은 것들로 소리를 만들어 냅니다.

 


수건으로 몸을 말릴 때 / 두루마리 휴지를 사용할 때

 

이렇게 만들어진 소리가 하나로 뭉쳐 또 새로운 음악을 완성시키는데요. 아름다운 오케스트라의 선율과는 또 다른 개성과 재미가 가득한 음악이 된답니다. 평범함 속에서 특별한 변화를 찾아내는 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Everyday Action Orchestra의 음악을 들어보고 싶다면 이들의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Tag
artearte365Dominixc Wilxcox 도미닉 윌콕스Everyday Action Orchestra문화 예술 교육 허브 웹진 아르떼 365소통의 월요일아르떼진 예술강사음악 연주 오케스트라 악기취미 연주자 깡통 뚜껑 빨래 집게 과자통평범 일상 특별함학생 워크숍 이탈리아 디자인 대학 NABA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