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표에는 대장님 호칭은 쓰지마시고 닉네임만 쓰시고 인원,금액 숫자만 [원,명생략] 쓰세요.
| 날짜(요일) | 산행지 | 대장님 | 총무 | 참석인원 | |
| 6/13(토) | 선인봉 | 계백 | 재경 | 6 |
◆총무님 닉네임은 정확히 써 주세요.
◆함께하신 산우님 : 존칭생략 (세로순으로 부탁합니다
| 계백 | |||||
| 신여사 | |||||
| 몽이 | |||||
| 재경 | |||||
| 백호 | |||||
| 소녀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재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역쉬 최고의 대장님~~ 엄지척!!! 늘 감사합니다 대장님~^^
-
작성자몽이 작성시간 26.06.15 재경언니~
마지막까지 총무신경쓰느라 감사드립니다~~
힘든 학교 함께 졸업 너무너무 기쁘네요~
역시~~!! -
답댓글 작성자재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에너자이저 이쁜 몽이님~ 힘든 구간 이겨내며 멋지게 해내는 모습 넘넘 짱이였어요~~ 졸업 왕 축하하며 언제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