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표에는 대장님 호칭은 쓰지마시고 닉네임만 쓰시고 인원,금액 숫자만 [원,명생략] 쓰세요.
| 날짜(요일) | 산행지 | 대장님 | 총무 | 참석인원 | |
| 6/21(일) | 인수봉 | 장보고 | 제비꽃 | 7명 |
◆총무님 닉네임은 정확히 써 주세요.
◆함께하신 산우님 : 존칭생략 (세로순으로 부탁합니다
| 장보고 | 산지기 | ||||
| 크럭스 | 도연 | ||||
| 양이 | 송이 | ||||
| 제비꽃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비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비온되라 맑은 하늘
시원한 날에 줄겁게 등반 하고 왔네요.
웃음꽃 피는 등반
이였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송이 작성시간 26.06.21 옆에만 있어도 송이에게 힘이 되는
제비꽃님 일총 수고 많았어요~♡♡♡ -
작성자산지기(김승호) 작성시간 26.06.21 제비꽂님 일총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장보고 작성시간 26.06.21 인수정상에 12시에 도착 하긴 첨 ㅎ
오늘도 선빌+일총 수고 하셨습니다 ~~*^* -
작성자양이 작성시간 26.06.22 new
복잡하고 소란스런 가운데 선빌 보느라 애썼어유~~
왠 줄이 그리 긴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