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일총무♣기부금

6/21(일) 선인봉 써미트길 (계백대장님)

작성자재경|작성시간26.06.21|조회수55 목록 댓글 5

◆도표에는 대장님 호칭은 쓰지마시고 닉네임만 쓰시고 인원,금액 숫자만 [원,명생략] 쓰세요.

 

날짜(요일)산행지대장님총무 참석인원
    6/21(일) 선인봉 계백 재경 6 

 

◆총무님 닉네임은 정확히 써 주세요. 

◆함께하신 산우님 : 존칭생략 (세로순으로 부탁합니다

 

 계백     
 타미     
 반딧불     
 달그     
 여백과뜰     
 재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토요일 악천후로 설악 공지가 취소되어
    다음을 기약하며 일요일 선인봉 써미트길로
    좋은 분들과 즐겁게 운동 했네요.

    전날 비가 많이 온터라 조금 걱정 되었는데
    2피 크랙이 살짝 젖은 곳 뻬고는 적당한 햇빛과
    적당히 불어주는 바람 덕분에 온 종일 해피한 하루였습니다.

    쉽지 않은 길 열어주신 계백대장님 너무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함께해주신 타미선배님,반딧불선배님,달그님,여백언니~ 편안한 동행에
    늘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긴 여정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산바라기 | 작성시간 26.06.21 계백대장님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재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산바라기선배님도 멋쪄요~ 언제나 홧팅!! ㅎ
  • 작성자계백 | 작성시간 26.06.21 재경님 ㅡ선등 빌레이 보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함께한 선배님 덕분에 즐거운 하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재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참여 회원들의 안전이 우선인 대장님의 리드는 늘 편안하게 진행되어 나로선 감히 내디딜수 없는 곳도 떨리는 발을 살포시 내딛게 합니다.
    쬐끔씩 성장해가는 제가 뿌듯합니다.ㅎ
    항상 감사해요 대장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