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표에는 대장님 호칭은 쓰지마시고 닉네임만 쓰시고 인원,금액 숫자만 [원,명생략] 쓰세요.
| 날짜(요일) | 산행지 | 대장님 | 총무 | 참석인원 | |
| 6/21(일) | 선인봉 | 계백 | 재경 | 6 |
◆총무님 닉네임은 정확히 써 주세요.
◆함께하신 산우님 : 존칭생략 (세로순으로 부탁합니다
| 계백 | |||||
| 타미 | |||||
| 반딧불 | |||||
| 달그 | |||||
| 여백과뜰 | |||||
| 재경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재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토요일 악천후로 설악 공지가 취소되어
다음을 기약하며 일요일 선인봉 써미트길로
좋은 분들과 즐겁게 운동 했네요.
전날 비가 많이 온터라 조금 걱정 되었는데
2피 크랙이 살짝 젖은 곳 뻬고는 적당한 햇빛과
적당히 불어주는 바람 덕분에 온 종일 해피한 하루였습니다.
쉽지 않은 길 열어주신 계백대장님 너무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함께해주신 타미선배님,반딧불선배님,달그님,여백언니~ 편안한 동행에
늘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긴 여정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산바라기 작성시간 26.06.21 계백대장님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재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산바라기선배님도 멋쪄요~ 언제나 홧팅!! ㅎ
-
작성자계백 작성시간 26.06.21 재경님 ㅡ선등 빌레이 보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함께한 선배님 덕분에 즐거운 하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재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참여 회원들의 안전이 우선인 대장님의 리드는 늘 편안하게 진행되어 나로선 감히 내디딜수 없는 곳도 떨리는 발을 살포시 내딛게 합니다.
쬐끔씩 성장해가는 제가 뿌듯합니다.ㅎ
항상 감사해요 대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