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날씨에 등반하기 좋은날 님들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흔적남깁니다.
*.음악은 헤드폰이나 이어폰으로 들어주는 센스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여사 작성시간 26.06.23 new
설악 멤머들 영상으로 뵈니 더 반갑네요.
ㅎㅎ
여백언니~웃는 얼굴 귀엽고??이쁘시네요.
자주 웃으세요. ㅎㅎ
대장님,선빌 재경언니,선배님들 수고 하셨습니다.
반딧불 선배님의 영상 음악은 항상 좋아요.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하고 싶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재경 작성시간 26.06.23 new
대마도는 잘 다녀오셨는지~~ 이쁜 신여사님은 언제나 얼굴 보여줄건지~
기다리다 목빠짐ㅜ
동영상보니 선배님들도 몰래 신기술 쓰는구만 ㅋㅋㅋ -
작성자계백 작성시간 26.06.23 new
반딧불선배님 ㅡ
날씨.선배님.등반 하기에 좋은 하루 였습니다.
이날 처럼 매일 안전등반하며 사진 및 동영상 감사합니다. -
작성자재경 작성시간 26.06.23 new
반딧불선배님~ 소중한 시간들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음악도 넘 멋쪄요~
쌍따봉 날려드릴게요~~ㅎㅎ
여백언니 환하게 웃는 모습 등반때 처음 봄. 귀요미...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