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여름비가 제대로 내렸는지..
들머리 오르는내내 맑은 공기와 졸졸흐르는 물소리에 눈도즐겁고
귀도 즐거운데~ 함께한 좋은분들덕분에 더욱 힐링등반이였습니다~
멋지게 거봉길 선등해주신 케빈대장님 감사드립니다..
스따뚜~~~ 즐겁게 외쳐주셨던 풍요로운언니.
선빌보시느라 애쓰셨어요~
너무 오랫만에 함등한 반가운 세이안님~
늘 즐거운 텐션유지하시는 소녀언니....
그리고 늘 반가운 산바라기님 국중기님....
함께해주셔서 즐거운 등반이였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담 등반도 즐겁게화이팅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28 new
뒷풀이 함께못해 아쉬웠어요~~ㅎ
담엔 즐거운 뒷풀이까지 함께요~ -
작성자세이안 작성시간 26.06.21 new
몽이랑함께한날^^
날이너무좋았다~~~^^ㅋㅋ 다좋았어,~~~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28 new
자주자주 즐겁게 함등하자구요~~
너무 반가웠음....
늘 ~ 화이팅~!! -
작성자장보고 작성시간 09:25 new
정상에서의 한가로이 사진놀이,
바위침대 누워서 뭉게 구름보니 정신이 몽이 됐네요~~
만나 방가웠습니다,몽이님!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28 new
장보고대장님~
정상까지 선등하시느라힘드신데~
저희팀 빌레이도 봐주시고
안전하강 단체 교육도 시켜주시고~
감사했습니다~~
늘 안전등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