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멀티등반앨범

[6월21일]인수봉 거봉길(케빈대장님)

작성자몽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57 목록 댓글 10

 

주말에 여름비가 제대로 내렸는지..
들머리 오르는내내 맑은 공기와 졸졸흐르는 물소리에 눈도즐겁고
귀도 즐거운데~ 함께한 좋은분들덕분에 더욱 힐링등반이였습니다~


멋지게 거봉길 선등해주신 케빈대장님 감사드립니다..
스따뚜~~~ 즐겁게 외쳐주셨던 풍요로운언니.
선빌보시느라 애쓰셨어요~
너무 오랫만에 함등한 반가운 세이안님~
늘 즐거운 텐션유지하시는 소녀언니....
그리고 늘 반가운 산바라기님 국중기님....
함께해주셔서 즐거운 등반이였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담 등반도 즐겁게화이팅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28 new 뒷풀이 함께못해 아쉬웠어요~~ㅎ
    담엔 즐거운 뒷풀이까지 함께요~
  • 작성자세이안 | 작성시간 26.06.21 new 몽이랑함께한날^^
    날이너무좋았다~~~^^ㅋㅋ 다좋았어,~~~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28 new 자주자주 즐겁게 함등하자구요~~
    너무 반가웠음....
    늘 ~ 화이팅~!!
  • 작성자장보고 | 작성시간 09:25 new 정상에서의 한가로이 사진놀이,
    바위침대 누워서 뭉게 구름보니 정신이 몽이 됐네요~~

    만나 방가웠습니다,몽이님!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28 new 장보고대장님~
    정상까지 선등하시느라힘드신데~
    저희팀 빌레이도 봐주시고
    안전하강 단체 교육도 시켜주시고~
    감사했습니다~~
    늘 안전등반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