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만에 일찍 정상도착 사진놀이 많이 하고 왔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비꽃 작성시간 26.06.22 new
올만에 여유 있는시간 행복한 하루 보네고 왔네요
모든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송이 작성시간 26.06.22 new
대장님 정상에서 하강교육 알찬교육이었습니다
수고많으셨고.즐거웠던 하루의
흔적을 대문사진으로 올려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어제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출근합니다
이번 한주도 화이팅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장보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네,어제도 안전등반 해 주셔서 감사드리고,사진봉사 수고 많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