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6월 봄학기 end 배운 곡 한 곡씩 부르기. 작성자강사정계순|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전남 | 작성시간 2시간 48분 전 new 안녕하세요 선생님 그동안 제가 안들어왔는데 앞으론 종 종 들어오겠습니다~^^ 작성자오전남 | 작성시간 2시간 42분 전 new 사진 올려 주신것 잘봤습니다. 사랑과은혜와감사로 채워지는 이하루 되십시요 사랑합니다~^^ 답댓글 작성자강사정계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20분 전 new 네 방가방가 가끔 이렇게 들어오셔서덧글도 남겨주시고.복습도 하시고 행복한 시간 되셨으면 좋겠어요. 사랑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