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 이야기

[스크랩] [데이비드 린치] 리버풀이 다르윈 누녜스를 영입한다고 가정하면, 그는 여전히 기회를 놓칠 것이고, 결국 승점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작성자민방위공병 (해리 케인)|작성시간26.06.09|조회수86 목록 댓글 3

이번 여름 그를 자유계약으로 다시 영입했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리고 시즌 첫 주에 챔피언스리그와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연달아 잡혀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알렉산더 이삭은 두 경기를 모두 뛸 수 없기 때문에 다윈 누녜스가 선발로 나서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 상황을 모두가 만족할 수 있을까요? 그는 여전히 기회를 놓칠 것이고, 리버풀은 그 때문에 승점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그런 상황을 반길 이유를 저는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말해 정말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https://x.com/AnfieldEdition/status/206399221573136840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권유리 | 작성시간 26.06.09 열심히는 뛰자나
  • 작성자외눈박이아실 | 작성시간 26.06.09 걔가 만든 찬수 갯수는..? 어차피 딴 놈들은 그 놓치기 어려운 찬스도 못만들어내는 판국에... 그리고 수아레즈도 첫 시즌엔 찬스 엄청 날려먹음
  • 작성자제비르난 | 작성시간 26.06.09 학포보다는 더 열심히 뛰고 찬스도 나름 많이 만든다고 생각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