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 이야기

[스크랩] [오피셜] 엔도 와타루 대표님 은퇴 및 부상으로 월드컵 하차

작성자민방위공병 (해리 케인)|작성시간26.06.12|조회수122 목록 댓글 3

발표된 대로 월드컵 멤버에서 탈퇴하게 되었습니다.

부상을 겪은 뒤 지금까지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왔기 때문에 후회는 전혀 없습니다.

물론 이번 월드컵에 출전하지 못한 아쉬움도 있지만, 그보다 카타르 월드컵 이후 팀 캡틴으로서 이 팀을 이끌며 ‘월드컵 우승’이라는 목표를 당연히 말할 수 있는 집단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현재 팀은 정말 훌륭한 팀입니다.

어떤 역경도 극복하고, 아직 보지 못한 풍경을 보여줄 것이라 믿습니다.

저는 이번 활동을 끝으로 대표팀을 은퇴하기로 했습니다.

앞으로는 한 명의 팬으로서 일본 대표팀을 응원하겠습니다.

앞으로 일본 대표팀이 월드컵에서 우승하는 순간은 반드시 찾아올 것입니다.

그걸 믿고 모두 함께 응원해요.

그리고 그 순간이 바로 이번 대회가 되도록, 일본의 힘을 하나로 모아 모두 함께 북중미 월드컵에 도전해 나가요!!

다들 최선을 다해봅시다!

엔도 와타루

 

https://x.com/wataru0209/status/206513200885525344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연청년 | 작성시간 26.06.12 아쉽겠다..
  • 작성자외눈박이아실 | 작성시간 26.06.12 얘도 참 요새 운이 안좋네
  • 작성자그립다!!!R.Baggio | 작성시간 26.06.12 엔도 정도면 핵심 아닌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