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해리 케인 "메시와 음바페에 대한 나의 대답"

작성자민방위공병 (해리 케인)|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쯔위민주짱짱 작성시간26.06.20 케인도 10골 낳었규나...다음에 나오면....최다골 2위도 너려볼만 하네....음바페가 다음에는 최소한 최다득점자 될것같기도 하고 ...이번시즌에 메시가 헤트트릭을 또하면....어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