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Mt. Islip & BBQ Competition

작성자제임스|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칼산 Forever 작성시간26.06.22 new 지난주 랭리 2박3일 백패킹 다녀온 후
    회복산행으로 오른 Mt.Islip.
    그리고 Little Jimmy 캠핑장에서
    부 회장님이 준비 해주신 스테이크 &
    삼겹살을 잘 요리해서 함께 나누어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는 BBQ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주에는 San Jacinto Mt. 에서
    뵙겠습니다.
  • 작성자 abby 작성시간26.06.22 new 산행기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무거운 그릴팬을 정상까지 지고 올라가 고기까지 구워주는 산악회는 아마 없겠지요? 😊
    중간 강도의 코스라 따뜻한 볕 아래, 스치듯 지나가는 바람을 맞으며 정겹게 대화를 나눌 수 있어 더욱 흐뭇한 날이었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씩 마음의 매듭을 지어주듯 함께하는 토요산행이 참 감사하게 느껴집니다.
  • 작성자 Santi 작성시간26.06.22 new 저는 갑자기 일이생겨 불참했지만 15명의 상비군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네요
    ▪︎날씨도 좋고 고기도 먹는걸 보니 복 터진것 같습니다요 •• !

  • 작성자 그린 시티 작성시간07:09 new 오랜만에 함께한 산행에 바베큐 대회가 있는줄 몰랐네요 ㅎㅎ
    몸과 입이 즐거웠던 날이었읍니다
    모두들 저없는 동안
    보약을 드셨는지 너무 힘차게들 걷던데요 그래서 저도
    다시 분발해서 열심히 참석하며 바베큐 날엔
    빠지지 않고
    참석할껍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