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칼럼 26.6.14 (보배로운 명랑운동회) 작성자김유진|작성시간26.06.14|조회수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흑곰 | 작성시간 26.06.14 옛날에는 가을에 운동회를 했는데세월이 바뀌니까 목사님 말씀같이 가을 운동회도 없어지고봄에 또는 초여름에 실내 운동회를 변했네요씁쓸 한것 맞습니다학부모들이 너무 극성스러위서 학교에서도 운동회를 폐지하게 만들었습니다소풍이나 야외 학습나가서 아이들이 모기한테 물려서 오면 왜 모기가 있는곳에 자기 아이들을 데리고 갔느냐고 항의가 들어 온다지요참 !거시기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