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KBS 영화 '맘마미아(Mamma Mia!)' 성우진

작성자†AzraeL†| 작성시간10.02.13| 조회수1678| 댓글 8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자수정 작성시간10.02.16 박지윤님 '마이러브'였나요? 꼬마 아이들 둘 나오는 거, 거기서도 주연 하셨었습니다.^^
  • 작성자 영원한 소년시대 작성시간10.02.14 신구 조화도 잘 이뤄지고 뮤지컬 영화인 탓에 엔지니어 분들의 믹싱도 아주 잘 된 것 같아요.
    무엇보다 피어스 브로스넌이 제 목소리를 찾아서 너무 기뻤습니다.
  • 작성자 킴쏘 작성시간10.02.14 전 콜린퍼스 팬인지라 홍시호님이 맡아주셔서 너무 기뻤답니다~ 빌은 극장에서 볼땐 무덤덤했다가 장광님의 목소리와 함께 듣느라 헤벌쭉 웃으면서 봤어요~
  • 작성자 자수정 작성시간10.02.16 저도 재밌게 봤습니다. 조금 놓친 부분이 있는데 나중에 재방해 줬으면 좋겠군요.^^
  • 작성자 돌풍 작성시간10.02.16 오랜만에 본 더빙영화라 그런지..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샘의 도현님.. 어렸을 때 부터 목소리만 알고 있었지.. 성함은 몰랐었는데,, 이제야 알게 되었군요.. 유쾌한 맘마미아,, 다시 또 보고 싶어요..^^
  • 작성자 샹크스 작성시간10.02.16 성우분들 연기도 좋았고,,아바노래도 좋았고,,거기에 토요일 9시 황금시간에 편성되고~!!
  • 작성자 포에버화랑 작성시간10.02.17 꺄웅~ 좋아요~ 은미님도 나오시고~ 허허 성우 캐스팅이 좋았는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