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상 캐스팅란

[(ㅂ)]블리치 성우진 가상캐스팅

작성자성우지망생,[일단은!!;ㅂ;]|작성시간05.10.14|조회수517 목록 댓글 10

에헴- 일단 한번더 올려볼게요;ㅂ;[<=재미들렸냐?!(퍼퍼퍼퍽)](위내용은 심의 잔인한 글이 많아서, 일단 생략입니다.)
일단!!!

쿠로사키 이치고-신용우 님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이분이 이치고와 목소리와 호흡이 잘맞을거 같아요,

 

쿠치키 루키아-정현경 님/최향윤 님

이쪽 두 성우분도, 위글과 동일.......[<=푸콰악-]

 

사도 야스토라-시영준 님

뭐랄까.......시영준 님 의 목소리와 같은 포스가....[<=퓌식-]

 

이노우에 오리히메-이용신 님/정유미 님

역시 오리히메는 용신님께서 잘할꺼란 생각이 들어요

정유미님은 히나타 목소리에서 좀만 더 버전을 키워도 될듯

 

이시다 우류-정명준 님

후후;; 이쪽분도 이치고와 마찬가지로;ㅂ;[<-타타타타탕-]

 

순신 요루이치-배정미 님/정미숙 님

이두분은 역시 이쪽부문으로 잘 하실듯.

 

순신[고양이버전] 요루이치-탁원제 님

탁원제님의 필이 꽂혀서;ㅂ;

 

우라하라 키스케-김 일 님

이쪽방면의 성우분이 키스케 더빙하면 정말로 잘어울리실거 같아서,

 

타츠키-박경혜님

성은 까먹었고 박경혜님 쪽이 어울리고 하니,

 

쿠로사키 잇신-이채진 님/손종환 님

이두분이 개인적으로 잘하고 이채진님은 스폰지밥의 집게사장 성우 에요

 

텟사이-김기현 님

이분도 사도와 같은 포스가.........[<=쾅-]

 

진타-한채언 님

장난꾸러기 같은게 한채언님이 하시면 딱이네요,

 

우루루-여민정 님

이쪽도 잘하실거 같네요

 

쿠로사키 카린-이지영 님

 

쿠로사키 유즈-이자명 님

이두사람도 잘못 캐스팅되진 않으셨

 

-호정 13번대 성우-

1번대 대장 야마모토 겐류사이-온영삼 님

 

1번대 부대장 시게니쿠-손종환 님

누구나하셔도 잘어울릴듯

 

2번대 대장 소이폰-이명선 님

이명선 님의 차가운 목소리 쪽으론 이분이 잘어울리시니까,

 

2번대 오마에다 마레치요-최준영 님

덩치가 좀 크시고, 하니...

 

3번대 대장 이치마루 긴-장성호 님

히소카 목소리가...........

 

3번대 부대장 키라 이즈루-사성웅 님

이분은 아무나 어울릴듯......

 

4번대 대장 우노하나 레츠-윤미나 님

자기번대의 통솔력이 조금은 있으신거 같아서

 

4번대 부대장 코테츠 이사네-소 연 님

이쪽역시 아무나 잘해도 될듯,

 

4번대 제 7석 야마다 하나타로-(부대장은 누군줄 몰라서,)홍범기 님

홍범기님의 목소리랑 왠지 잘맞을거 같네요,

 

5번대 대장 아이젠 소스케-이재용 님

아이온에 올인.

 

5번대 부대장 히나모리 모모-한신정 님

한신정님 쪽이 잘하실거 같아서,

 

6번대 대장 쿠치키 바쿠야-홍시호 님

어딘지 모르는 카리스마가......

 

6번대 부대장 아바라이 렌지-김 장 님

김 장 님도 열혈파 목소리이시니.....

 

7번대 대장 코마무라 사진-이정구 님

충성심이 강한 캐릭터와 목소리니......

 

7번대 부대장 테츠자에몽-김기흥 님

이분도 이하동문.......

 

8번대 대장 슌스이-신성호 님

왠지 변태끼가.........

 

8번대 부대장 이세 나나오- 김효선 님

연기(더빙)할때의 목소리가...... 딱부러져서,

 

9번대 대장 토센 카나메-최재호 님

조용한 분위기 파로 봐선.......

 

9번대 부대장 히사기 슈헤이-정명준 님

 

10번대 대장 히츠가야 토시로-손정아 님

역시 이분이 해야하는 본능이.......

 

10번대 부대장 마츠모토 란키쿠-양정화 님

달기 비슷한 목소리로 모든 사신들을 약올리는......속이 깊;ㅂ; 은 거군요,ㅈㅅ 하지만 양정화님도 잘하실거 같은....

 

11번대 대장 자라키 켄파치-박지훈 님

목소리를 좀 거칠게 만들면 될듯.

 

11번대 부대장 야치루-장경희 님

장경희님이 잘하실거 같네요

 

11번대 3석 잇카쿠-이주창 님

왠지 대머리 포스가....

 

11번대 5석 유미치카-이선 님

제생각으론 이쪽이.......................

 

12번대 대장 마유리-탁원제 님

왠지 사악한 포스가....

 

12번대 쿠로츠치 네무.-이현진 님

하쿠와 동격이므로.....

 

13번대 대장 우키타케 쥬우시로-전광주 님

전광주 님 께서 잘하실거 같아서,

 

13번대 前부대장 시바 카이엔-엄상현 님

왠지 장난스러운 목소리가.......

 

이상 허접한 글이었습니다;ㅂ;

그럼 저는 이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성우지망생,[일단은!!;ㅂ;]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5.10.14 ;ㅂ;......허접한 내용을 수정했어요,
  • 작성자방랑객 | 작성시간 05.10.13 눈아파서 못보겠군요;;
  • 답댓글 작성자성우지망생,[일단은!!;ㅂ;]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5.10.14 ;ㅂ;........ 글바탕색을 없앴어요
  • 작성자四神武 殺法 | 작성시간 05.10.14 음...제생각과는 90%이상 다르지만,어쨌든 캐스팅은 잘하셨네요.<-기분 상하셨다면 죄송합니다.
  • 작성자블루호프 | 작성시간 05.10.15 역시 본능!!! 히츠가야 토시로는 정아님께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