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멀리서 보아야 아름답다.

작성자Berardus|작성시간26.06.23|조회수1 목록 댓글 0

멀리서 보아야 아름답다.

 

눈비 그리고 사람.

이 세 가지는 멀리서 보아야 아름답다.

 

창을 통해 바라볼 땐

그지없이 아름다운 눈과 비

그러나 가까이 다가가면 갈수록

흙탕물로 변하고 질퍽 어서

처치 곤란일 때가 많다.

 

사람도 마찬가지다.

자세히 알면 알수록 실망하기 쉽다.

 

그러나

정반대의 사람들도 많다.

 

-최윤희詩人의

            《멋진 노후를 예약하라》 中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