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이가면 내일이 온다

작성자Berardus|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0

오늘이가면 내일이 온다

 

오늘이 가면

내일이 온다기에

일찍 잠자리에 들었는데

 

아침에 눈을 떠보니

내일은 간데 없고

오늘만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알 것 같습니다.

 

오늘은 내일의 발판이고

내일은 오늘의 희망이라는 것을

 

너무 잘하려 하지 마세요.

 

그게 다 나를

힘들게 하는 일입니다.

 

너무 완벽하게 하지 마세요

그게 다 나에게 고통을 주는 일입니다.

 

너무 앞서

가려 하지 마세요

그게 다 나를 괴롭히는 일입니다.

 

너무 아등바등

살려 하지 마세요

그게 다 나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일입니다.

 

조금 더

가볍게 살아가도 나쁠 건 없습니다.

 

조금 더 여유로운 삶을~~.

 

-〖좋은아침 행복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