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기 민족화해학교 제주도 평화순례
민족화해위원회(위원장 : 이기수 비오 신부)는
6월 8일(월)부터 6월 10일(수)까지 제주도 평화순례를 다녀왔다.
제3기 화해학교 수료자 5명과 봉사회(회장 : 박노윤 레오) 회원 15명이 참석한
이번 평화순례는 4.3평화공원, 용수 성지, 김기량 성지 등 순례하며
평화와 화해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다음검색
제3기 민족화해학교 제주도 평화순례
민족화해위원회(위원장 : 이기수 비오 신부)는
6월 8일(월)부터 6월 10일(수)까지 제주도 평화순례를 다녀왔다.
제3기 화해학교 수료자 5명과 봉사회(회장 : 박노윤 레오) 회원 15명이 참석한
이번 평화순례는 4.3평화공원, 용수 성지, 김기량 성지 등 순례하며
평화와 화해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