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여기회 제15회 ‘여기애인상’ 독후감 시상식
한국여기회(총재 : 조환길 대주교)는 6월 20일(토) 오전 11시
교구청 본관 대강의실에서 제15회 ‘여기애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교구장 조환길(타대오) 대주교와 한국여기회 이사장 박영일(바오로) 신부,
강은희(글라라) 대구시 교육감, 수상자 및 가족 등이 참석해 수상의 기쁨을 나눴다.
조환길 대주교는 축사를 통해 “오늘날 가장 필요한 것은
평화의 정신”이라며 학생들이 평화의 전도사가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박영일 신부는 “더 많은 사람이 여기애인 정신을 살수 있도록 우리 학생들,
또 이 자리에 함께 계신 부모님과 선생님들의 큰 성원을 부탁한다.”고 했고,
강은희 교육감은 “나가이 다카시 박사의 헌신과 봉사 정신을 본받아 모두가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에는 중학생부 115편, 고등학생부 38편 등
총 153편이 접수되어 대상과 특별상 등 총 24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한국여기회는 수상자들에게 오는 8월 나가사키 순례
참가 경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