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한국여기회 제15회 ‘여기애인상’ 독후감 시상식

작성자Berardus|작성시간26.06.23|조회수0 목록 댓글 0

(사)한국여기회 제15회 ‘여기애인상’ 독후감 시상식

 

한국여기회(총재 : 조환길 대주교)는 6월 20일(토) 오전 11시

교구청 본관 대강의실에서 제15회 ‘여기애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교구장 조환길(타대오) 대주교와 한국여기회 이사장 박영일(바오로) 신부,

강은희(글라라) 대구시 교육감, 수상자 및 가족 등이 참석해 수상의 기쁨을 나눴다.

 

조환길 대주교는 축사를 통해 “오늘날 가장 필요한 것은

평화의 정신”이라며 학생들이 평화의 전도사가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박영일 신부는 “더 많은 사람이 여기애인 정신을 살수 있도록 우리 학생들,

또 이 자리에 함께 계신 부모님과 선생님들의 큰 성원을 부탁한다.”고 했고,

강은희 교육감은 “나가이 다카시 박사의 헌신과 봉사 정신을 본받아 모두가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에는 중학생부 115편, 고등학생부 38편 등

총 153편이 접수되어 대상과 특별상 등 총 24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한국여기회는 수상자들에게 오는 8월 나가사키 순례

참가 경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