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남성당 설립 30주년 기념 견진성사

작성자Berardus|작성시간26.06.11|조회수3 목록 댓글 0

양남성당 설립 30주년 기념 견진성사

 

양남성당(주임 : 김현구 미카엘 신부) 설립 30주년

기념미사가 6월 7일(일) 오전 11시 장신호(요한보스코) 주교의 주례로 거행됐다.

이날 23명의 신자가 견진성사를 받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