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남성당 설립 30주년 기념 견진성사
양남성당(주임 : 김현구 미카엘 신부) 설립 30주년
기념미사가 6월 7일(일) 오전 11시 장신호(요한보스코) 주교의 주례로 거행됐다.
이날 23명의 신자가 견진성사를 받았다.
다음검색
양남성당 설립 30주년 기념 견진성사
양남성당(주임 : 김현구 미카엘 신부) 설립 30주년
기념미사가 6월 7일(일) 오전 11시 장신호(요한보스코) 주교의 주례로 거행됐다.
이날 23명의 신자가 견진성사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