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사진

강원홍천 가리산 2026.6.14

작성자파주맨|작성시간26.06.15|조회수44 목록 댓글 4

고마운하루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이러스 | 작성시간 26.06.15 좋은산행을 준비 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산행중 간식을 준비해주신 선경씨 그리고 그걸 메고 올라 온 홍당무님에게 무한한 감사드립니다
    여러 회원들 덕분에 산해진미 보다 더 맛있는 간식을 먹었네요
  • 작성자홍당무 | 작성시간 26.06.15 산정에서의 만찬!
    나누는 기쁨에 보람을 느껴봅니다
  • 작성자윤지원 | 작성시간 26.06.16 파주맨대장님 날씨는 더웠지만 즐겁게 산했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대길 | 작성시간 26.06.16 대장님 무더운 날씨에 안산 리딩하며~~~
    횐님들의 멋진 모습 담아주신 노고에 감사의 박수를 보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