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세 소망누리반♥

✨6월 5일 소래습지견학🦀

작성자26소망누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6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소망누리반 교사입니다😊

오늘은 소래습지생태공원 견학을 다녀왔답니다~

갯벌에 사는 농게들을 직접 관찰하며
어떤 곳에서 살아가는지 알아보고, 소래습지가 고향인 저어새를 관찰하고 저어새 체조도 해보았어요!
파라슈트 놀이를 통해
밀물과 썰물에 대해서도 배워보았답니다🌊😊

또 염전에서 소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살펴보고,
함초도 관찰해본 뒤 직접 맛도 보았답니다 🌱🧂

자연 속 다양한 생물과 식물들을 만나며 생태환경의
소중함을 느껴보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어요💛

견학을 마친 뒤에는 “자연을 잘 지켜야겠어요!” 하고
이야기하는 아이들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