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세 소망누리반♥

✨6월 18일 생일축하식- 이란🩵

작성자26소망누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22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소망누리반 교사입니다~

6월에 생일을 맞은 이란이를 위해
친구들과 함께 생일을 축하해주는 시간을 가졌어요💛

친구들이 정성껏 써 준 편지도 받고,
축하 인사도 나누며 더욱 특별한 생일이 되었답니다 💌✨

이란아~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항상 밝은 웃음으로 친구들과 즐겁게 지내고,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로 가득한 멋진 여섯 살 보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