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망누리반 교사입니다~
6월에 생일을 맞은 이란이를 위해
친구들과 함께 생일을 축하해주는 시간을 가졌어요💛
친구들이 정성껏 써 준 편지도 받고,
축하 인사도 나누며 더욱 특별한 생일이 되었답니다 💌✨
이란아~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항상 밝은 웃음으로 친구들과 즐겁게 지내고,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로 가득한 멋진 여섯 살 보내자!💛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소망누리반 교사입니다~
6월에 생일을 맞은 이란이를 위해
친구들과 함께 생일을 축하해주는 시간을 가졌어요💛
친구들이 정성껏 써 준 편지도 받고,
축하 인사도 나누며 더욱 특별한 생일이 되었답니다 💌✨
이란아~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항상 밝은 웃음으로 친구들과 즐겁게 지내고,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로 가득한 멋진 여섯 살 보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