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모임 수영

6월6일 정모 후기

작성자유경식|작성시간26.06.06|조회수40 목록 댓글 4

6월 정기모임 수영이 아지트에서 있었습니다.

일출 시간이 5시 15분 정도라 5시
입수했습니다

수온은 24도로 알탕도 가능한 온도였습니다.


입수-한문흠,김인규,유경식,곽수현
참관-김성훈.박용환,정재영,박시현

수영후 맛나는 아침 먹고 헤어졌습니다.

다음 정모는

6월20일 입니다

작년 상황을 볼때..천흥에서의 마지막 정모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용환 | 작성시간 26.06.06 함께 입수하고픈 마음은 굴뚝이었으나 아쉽게 참관만 하였네요.
    그래도 반가운 얼굴들 볼수 있머 행복했습니다^^
  • 작성자김인규 | 작성시간 26.06.07 늦잠후 입수 기다려 주셔서 감사해요~~
  • 작성자김성훈 | 작성시간 26.06.08 식구들 얼굴 봐서 참 좋았습니다. 시현씨 늘 고맙습니다.ㅎ^^
  • 작성자한문흠 | 작성시간 26.06.08 오픈워터는 행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