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정기모임 수영이 아지트에서 있었습니다.
일출 시간이 5시 15분 정도라 5시
입수했습니다
수온은 24도로 알탕도 가능한 온도였습니다.
입수-한문흠,김인규,유경식,곽수현
참관-김성훈.박용환,정재영,박시현
수영후 맛나는 아침 먹고 헤어졌습니다.
다음 정모는
6월20일 입니다
작년 상황을 볼때..천흥에서의 마지막 정모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음검색
6월 정기모임 수영이 아지트에서 있었습니다.
일출 시간이 5시 15분 정도라 5시
입수했습니다
수온은 24도로 알탕도 가능한 온도였습니다.
입수-한문흠,김인규,유경식,곽수현
참관-김성훈.박용환,정재영,박시현
수영후 맛나는 아침 먹고 헤어졌습니다.
다음 정모는
6월20일 입니다
작년 상황을 볼때..천흥에서의 마지막 정모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