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자동재생후

작성자말뚝이(광주 광산구)|작성시간26.06.19|조회수101 목록 댓글 7

2016년식 22만키로 자동재생후 약 170키로 (시내주행   )에어컨켜고 150정도 재생되는데 여러분들은 어떠하나요?5개월 dpf교환 doc크리닝 도이징밸브 차압센서 전단녹스센서 교환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프(고문) | 작성시간 26.06.20 최소한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고속주행 해야만 됩니다
    100km이상으로 30분~1시간
    달려야 DPF속에 쌓인 카본을 태울수 있답니다
    DPF속 온도가 500도 는 넘어가야
    타면서 빠져나가게 되거든요
    한번 달려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토리아빠(경기용인) | 작성시간 26.06.20 시내학원차들은 고속주행이 쉽지를 않네요 귀찮기도 하구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써니(부산 동래구) | 작성시간 26.06.20 토리아빠(경기용인) 귀차나지면..돈이해결해줌니다
    dpf청소 한번에 30만. 필터교환시 70만대. 돈이해결해주니 귀차늠보다 돈이많타생각하시면 그냥타시면됨니다
  • 답댓글 작성자통학버스(경기평택) | 작성시간 09:04 new 토리아빠(경기용인) 시간되실때 강재재생 간간히 해주세요

    강재재생이 로직상 항속주행과 같은 맥랑으로 있는기능 이라고 정비사분들이 이야기 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토리아빠(경기용인) | 작성시간 09:13 new 통학버스(경기평택)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