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고장 수리 Q&A

요소수 시스템 경고등이 떳다 사라졌다 합니다.

작성자빌앤쿠(경기김포)|작성시간26.06.23|조회수80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
카운티 2026년식이구요.
이제 6천키로.정도.탓습니다.
그런데 몇주전부터 요소수 시스템 경고등이 뜨더라구요.
그런데 떳다가 또 꺼지고 이걸 계속 반복합니다.
주로 아침에 경고등 사라지고 저녁운행때 다시 뜨니다.
몇주째 계속 이러는데 왜이러는 건가요?

가까운 아는 공업사가서 스캔뜨니까 요소수 온도센서 이상으로 뜨더라구요.
혹시 이부품 교체해야 하는걸까요?
선배냠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p.s:혹시 요소수 크리너 같은거 넣으면 해결될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늘푸른(경남 진주) | 작성시간 26.06.23 new 신차는 무조건 가까운 상용블루핸즈 방문하셔서 A/S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보증기간내에 모든 문제 해결하시는게 답입니다.
  • 작성자서석대광주서구 | 작성시간 05:55 new 제경험으론 요소수 온도쎈서 고장같습니다.
  • 작성자서석대광주서구 | 작성시간 08:21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써니(부산 동래구) | 작성시간 2시간 15분 전 new 온도센서 맞는듯하고 무상기간인데 무조건가서 갈아야죠 무상기간에는 이상하믄 센터 무조건 고고싱
  • 작성자통학버스(경기평택) | 작성시간 1시간 37분 전 new 언넝 as 받으셔요
    요소수크리너가 해결해주지는 않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