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우리들의 이야기^^

양파이야기

작성자플라워영양제|작성시간26.06.16|조회수57 목록 댓글 0

루비같이 이쁜양파 수확 건조 완료했습니다.

포장하느라 바쁘긴하쥬

저녁에 자색양파초무침. 양파넣고 제육볶음.
이맛에 농사 지읍니다

맥주 한잔 기똥찹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