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삼척시
제가 직접 농사 지음
010 5225 3577
농협 ㄱ ㅅ ㅇ
130048 56 067163
건강한 먹거리입니다~^^
찜순 아닙니다
입금순입니다
바로 입금 가능하신 분 만요
넓은 이해 바랍니다
무농약입니다
까칠하신 분은 패스 부탁요~^^
하우스 상추 아닙니다
노지 상추입니다
노지상추가
하우스 상추 보다 더 맛있답니다
1번)) 노지 상추 1키로그램
2번)) 노지 상추 2키로그램
아직 작업 안 했습니다
아리
아래 사진은
쌤플 사진입니다
오늘
택배 발송 전에 작업해
일반 종이 박스에 담아
오늘 우체국택배로 발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하늘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판매완료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구름밖을 나온달 작성시간 26.06.06 인사가 늦었습니다
어제 상추 잘받았어요
너무 너무 싱싱하게 왔어요
맛있는 상추
잘먹을께요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늘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구름밖을 나온달 너무 너무 싱싱하다니 저도 정말 기쁩니다 ~^^
맛있게 드시고 행복하셨으면합니다~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