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개인농산물판매

[판매완료]싱싱한 스낵오이 수확해요

작성자이쁜미소|작성시간26.06.07|조회수76 목록 댓글 6

 


아삭아삭 시원한 맛! 스낵오이

농장에서 수확해서 보내드리는
스낵오이~ 맛이 다릅니다~☆


풋풋한 오이 맛 그대로 맛 보세요
재주문 환영합니다~ ☆ ☆ ☆

한손에 쏙!~ 스낵오이 드셔보세요.

다이어트에 제일 좋은
싱그러운 풋풋한 오이 맛 그대로
스낵오이 지퍼팩에 담아서~
오며가며 하나씩 챙겨 드세요.
1키로 14~19과내외

간식으로, 자꾸만 손이가는
스낵오이 한번 드시고 재주문하는
아삭 아삭 맛있는 스낵오이
농장에서 수확해서 보내드려요

 
농장에서 연락 왔습니다.
수확량이 많아서~ 발 동동 걱정이라고
지난번 보다 , 더 세일 해주셨어요~*
 
인건비 정산 해야하는데 어려움이 있다고...
1박스씩 주문 부탁 드릴게요 ㅠㅠ
 
주위에 소개 부탁 드립니다~*
 

싱싱한 스낵오이 2키로
13,500원 , 택포

싱싱한 스낵오이 4키로
22,000원 , 택포



농협 010-3068-2373-19 양재영
이쁜미소 010 3068 2373
입금후 주소 ▶️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오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