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개인농산물판매

[판매완료]맛있는 딸기잼입니다

작성자통감자|작성시간26.06.17|조회수109 목록 댓글 0

자동차길도 없는 깊은 산 골짜기. 주말 아지터에 심어놓은 딸기가 주렁주렁. 맛있는 딸기잼 만들었어요.

제가 먹을거라 비료도 농약도 하지않은 딸기로 만들었어요.

여기는 강원도 육백산 자락입니다.
멋진 계곡을 따라 걸어서 30분.
이곳에 딸기밭이 있어요.
딸기따서 메고 집으로 고고.

잼완성 하는데 4시간 이상 걸려요.
약불에서 아주 천천히.
딸기와 설탕비율 2 : 1 입니다.
먹기편하게 파우치팩에 담았어요
350g 한팩 ,000원
택비 000원 있어요.

요렇게 딸기 알갱이도 보여요.

님들 모두 더운날 건강조심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